Home > money trend > 주요기사 > 2016.06월호
  • 목차보기
  • 인쇄하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미투데이

크라우드소싱 제품 만들 때도 쌍방향

아이디어 얻고 마케팅도 하고

소비자들은 자신들이 참여해 만든 제품과 서비스에 애착을 갖는다. 대중이 원하는 것을 담아 만들어졌다고 믿기 때문이다. 기업들도 소비자의 의견을 묻는 데서 한발 더 나아가 소비자에게서 아이디어를 얻고 이를 적극 반영한 제품 및 서비스를 내놓는다. 크라우드소싱의 영역은 더욱 확장되고 있다.

온라인 구독안내

본 기사의 전문보기는 유료서비스 입니다.
무료회원으로 가입하시면 <1일 무료 서비스>를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회원가입
온라인 회원 및 정기구독 회원은 로그인을 해주세요.
김창경 기자 ckkim@fntimes.com 기사더보기
  • 목차보기
  • 인쇄하기
  • 트위터
  • 페이스북
  • 미투데이

vol.136
̹ȣ
PDF
1  ¶α  ü
Ű ⱸ ¶  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