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invest > 금융신상품 > 2016.11월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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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융업계 소식 농협, 농심(農心) 담은 고객만족서비스 ‘CS 3.0’ 선포

‘더 헤아리는 서비스’로 고객만족 新바람 일으킬 것

새로운 시대에는 새로운 전략도 필요하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고객 만족(CS)을 위한 전략도 달라져야 한다. 최근 농협은 ‘농업인을 위한 국민의 농협’ 구현을 위해 농심(農心)을 담은 CS 체계인 ‘더 헤아리는 서비스, CS 3.0’을 선포했다. ‘농협CS3.0’은 모바일,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전사적 경영혁신으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인화된 고객 요구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는 것을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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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선미 기자 coups@fntimes.com 기사더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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