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슈

어린이·어버이·스승…'가정의 달' 카드사 할인혜택 총정리

쇼핑·놀이공원·숙박권·여행상품 등 이벤트 다양
레고랜드·롯데월드 부산, 특화카드로 할인행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사진제공=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SNS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 '스승의 날'을 낀 가정의 달 5월. 코로나19 거리두기 완화에 징검다리 연휴가 있어 가족들과 함께 여행 계획을 세운 사람들이 많다. 또 외식과 나들이, 쇼핑, 놀이공원, 호텔 이용 등으로 지출이 늘어나게 된다.
올해 어린이날 100주년을 맞이하면서 카드사들은 각종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쏟아내고 있다. 이에 지갑을 열 일이 많아지는 5월, 알뜰한 구매 기회를 알아두면 지출 비용을 줄일 수 있는 카드사 혜택을 모아봤다.
신한카드는 모두투어를 통해 50만원 이상 결제 시 한도 없이 5% 청구 할인을 해주는 여행상품 혜택을 선보인다. 해외에서 개인신용카드로 5만원 이상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할부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 신화월드 워터파크 입장권과 테마파크 자유이용권을 각각 50% 할인해준다. 오는 10월 말까지 롯데리조트 속초 워터파크와 롯데리조트 부여 아쿠아가든의 입장료를 30% 할인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놀이공원 혜택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롯데월드를 방문한 고객에게 종합이용권 50%를 할인해 준다. 에버랜드는 본인 및 동반 1인까지 이용권 40% 할인을 제공한다. 서울랜드 이용 시 종일권 본인 1만7900원, 동반 1인 1만9900에 구매할 수 있다.
이용 조건 없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5000명에게 경품도 증정한다. 일부 어린이 당첨자에게는 레고 세트와 유아 전동차를 지급한다. 이 기간 캐시백 이벤트를 통해 총 2만6000명에게 주요 및 요식 업종 캐시백을 지급한다. 모든 가맹점에서 2~3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오는 5일 어린이날에 맞춰 개장하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대해 청구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KB국민카드 전 회원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레고랜드 입장권 구입 시 평일 평일 20%, 주말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자유이용권 구매 시 본인과 동반 1인 모두 종일권과 야간권 최대 61%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 달 출시한 레고랜드 할인 특화카드 3종 중 하나로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레고랜드 한정판 레고(40346 LEGOLAND® Park V29) 교환권과 레고랜드 1일 이용권 2매,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등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라이프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 이벤트를 통해 국제선 항공권 구입 시 5% 즉시 할인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 티티비비(TTBB)에서 제주도 렌터카 이용 시 최대 3만원 즉시 할인도 제공한다.
삼성카드는 자사 여행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제휴된 숙박플랫폼에서 예약할 때 국내 유명호텔 키즈룸 최대 7% 할인쿠폰 또는 캐시백을 제공한다. 다음 달 10일까지 에버랜드에서 놀이공원 할인 서비스가 탑재된 카드로 종일권 구매 시 우대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예약을 통해 결제 시 본인 2만4000원부터, 동반 3인 3만6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 헤택이 주어진다.
롯데카드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입장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데 개인신용카드를 소지한 회원에게 지난달 실적 조건 없이 본인과 동반 1인에게 종합이용권을 50% 할인해준다. 이달 말까지 롯데호텔·롯데리조트 이용 혜택도 제공한다. 롯데카드로 롯데리조트 속초·부여 패키지를 결제하면 각각 5만 엘포인트, 3만 엘포인트 받을 수 있다.
현대카드는 5월 한달 간 대형마트와 온라인 쇼핑에서 할인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마트에서 완구 6만원 이상 구매 시 롯데상품권을 1만원을 증정한다. 주요 온라인 쇼핑몰 별로 요일별 최대 50% M포인트 사용 혜택도 제공한다. 현대Hmall과 CJ ONSTYLE, GS SHOP, 홈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5만 포인트 내에서 10~50% M포인트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
우리카드는 진에어에서 10만원 이상 이용 시 2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개인 체크카드로 외식업종에서 2만원이상 결제 시 캐시백을 제공한다.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할부도 한다.
BC카드는 롯데마트와 홈플러스에서 완구류 행사상품 구입 시 최대 50% 현장 할인을 제공한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 웰스매니지먼트 & Wealth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